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부산문화재단 포털

검색 ENGLISH 사이트맵
통합검색
닫기

정보공개

Busan Cultural Foundation

부산문화재단에 바란다

VOC 관리체계 구체화 및 절차 공개

  • 고객의견 처리 방식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고객의 신뢰도 향상
  • 옴부즈만 운영실적 홈페이지 공개
  • STEP 01 고객의견 등록 질문·건의 불편신고
  • STEP 02 담당부서 접수 고객의견 접수 및 실무담당자 전달
  • STEP 03 답변자료 작성 접수된 고객의견에 대해 자료 및 답변 작성 (3일 이내)
  • STEP 04 답변 처리 답변·전달

문화로 하나되는 세상! 부산문화재단에 바란다!

문의하기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