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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소개

Busan Cultural Foundation

고객서비스헌장

고객 서비스 헌장

부산문화재단 전 직원은 시민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을 드릴 수 있는
문화예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합니다.

  • 우리는 누구나 일상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생활속 문화예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예술가의 열정과 재능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창작환경을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시민 모두가 예술을 통해 상상력을 마음껏 꽃 피울 수 있는 창의예술도시 부산을 만들겠습니다.
  •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고객에게 약속한 서비스 제공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 모든 시민이 누릴 수 있는 수준 높은 문화예술 서비스를 제공하여 선진문화도시 부산에 앞장서겠습니다.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고객의 요구 사항을 경청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전화가 올때는 벨소리가 3회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고 소속과 성명을 밝힌 후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담당직원이 출장, 휴가 등으로 자리를 비운 경우에는 다른 직원이 상담 및 업무를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이 재단 홈페이지(www.bscf.co.kr)에 쉽고 편하게 접속하여 원하는 정보를 찾고, 쉽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을 처리하는 자세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모든 민원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여 드리며, 민원인에게 어떠한 금품이나 향웅도 받지 않겠습니다.
타 부서 기관과의 협조 등의 이유로 부득이 처리가 늦어지는 경우 반드시 진행상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알 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민원 행정 실명제와 정보 공개 제도를 충실히 운영하여 고객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행정의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일이 없도록 개인 정보 보호법을 철저히 준수하고 이에 필요한 관리와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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