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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문화재단을 소개합니다.

고객서비스헌장 부산문화재단 전 직원은 시민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을 드릴 수 있는 문화예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합니다.

			1. 우리는 누구나 일상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생활속 문화예술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2. 예술가의 열정과 재능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창작환경의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3. 시민 모두가 예술을 통해 상상력을 마음껏 꽃 피울 수 있는 창의예술도시 부산을 만들어가겠습니다.
			4.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고객에게 약속한 서비스 제공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5. 모든 시민이 누릴 수 있는 수준 높은 문화예술 서비스를 제공하여 선진문화도시 부산에 앞장서겠습니다.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 고객의 요구 사항을 경청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전화가 올 때는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고 소속과 성명을 밝힌 후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담당직원이 출장, 휴가 등으로 자리를 비운 경우에는 다른 직원이 상담 및 업무를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이 재단 홈페이지(www.bscf.or.kr)에 쉽고 편하게 접속하여 원하는 정보를 찾고, 쉽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을 처리하는 자세
			 -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모든 민원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여 드리며, 민원인에게 어떠한 
			   금품이나 향응도 받지 않겠습니다.
			 - 타 부서 기관과의 협조 등의 이유로 부득이 처리가 늦어지는 경우 반드시 진행상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알 권리 충족과 비밀 보장
			 - 민원 행정 실명제와 정보 공개 제도를 충실히 운영하여 고객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 고객의 개인 정보가 침해되는 일이 없도록 개인 정보 보호법을 철저히 준수하고 이에 필요한 관리와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