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방문수
Today : 1,097
Total : 1,677,444
지역 예술단체 및 예술인의 순수 예술창작활동
  •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연말 무대 오르는 김수현 연출가의 <Red Door>
제목 연말 무대 오르는 김수현 연출가의 <Red Door>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328
등록일 2017-12-26 16:51:05
첨부파일
연말 무대 오르는 김수현 연출가의 <Red Door> 사진이미지
연말 무대 오르는 김수현 연출가의 <Red Door> 사진이미지
연말 무대 오르는 김수현 연출가의 <Red Door>
- 부산문화재단의 제작지원작인 <Red Door>(김수현 연출가) 공연, 경성대 콘서트홀에서 선보여




◯ 부산문화재단(대표이사 유종목)은 2017년 청년연출가 작품제작 지원사업에 선정된 김수현 연출가의 <Red Door>가 12월 28일부터 29일까지 경성대 콘서트 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 청년연출가 작품제작 지원사업은 대규모 연출이 힘든 청년연출가에게 제작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작품의 창의성과 실현가능성 및 콘텐츠 발전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작품을 선정하며, 본 공연 최종 지원작으로 선정되면 6천만 원의 지원금을 받게 된다.

◯ 올해 최종 지원작으로 선정된 김수현 연출가의 <Red Door>는 ‘웰빙’에 이어서 화두에 오른 ‘웰다잉’을 소재로 삶의 시간이 차차 흘러가며 죽음으로 도달해가는 모두의 이야기를 다룬다. 연출가는 작품을 준비하며 ‘당신은 웰다잉 할 준비가 되었나요?’ 라고 묻는다. 삶은 살아가는 것인지, 죽어가고 있는 것인지 관객에게 질문을 던지는 작품이다.

◯ 공연은 12월 28일 목요일부터 29일 금요일 오후 8시, 경성대 콘서트홀에서 공연한다.  티켓은 2만원에 판매된다.

◯ 자세한 사항은 부산문화재단 홈페이지(www.bs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051-316-7292

다음글 다음글 지역문화 진흥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전글 이전글 크리스마스 선물? 아트페어 UNDER35에서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