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방문수
Today : 112
Total : 1,384,601
지역 예술단체 및 예술인의 순수 예술창작활동
  •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부산문화재단과 조광페인트가 함께하는 <소망꽃 그리기>
제목 부산문화재단과 조광페인트가 함께하는 <소망꽃 그리기>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76
등록일 2017-11-02 13:53:58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부산문화재단과 조광페인트가 함께하는 <소망꽃 그리기>
- 반딧불이 1호점, 동항초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시민향유프로그램 벽화작업 첫 시도 -




○ 부산문화재단(대표이사 유종목)은 지난 12일 ㈜조광페인트(대표이사 문해진)와   부산지역 문화예술인 지원과 상호교류 및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역 예술인 창작활동 조성 지원 △문화예술 분야의 지역 사회 공헌 활동 공동 개발 및 추진 △양 기관이 추진하는 문화사업 및 활동에 대한 상호 홍보 등 다양한 사업 협약 추진으로 상호교류 및 협약관계를 증진시켜나갈 예정이다.

○ 지난 25일 반딧불이 1호점 ㈜위드제이아트커뮤니티센터는 감만동 동항초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소망, 기쁨, 사랑을 주제로‘소망꽃 그리기’벽화작업을 진행했다.

○ 벽화를 진행한 ㈜위드제이아트커뮤니티센터 고민지대표는 “반딧불이 1호점 담벼락과 외벽이 아이들과 함께한 벽화작업을 통해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벽으로 변신해 기쁘다며 이번 벽화작업을 계기로 반딧불이 공간이 예술가와 주민의 자유로운 소통의 장으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문화재단 황해순 예술진흥본부장은 “부산문화재단에서는 예술인 보조금 지원   외에도 실질적인 다양한 창작활동 지원을 통해 지역 예술인의 지원을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부산예술인복지지원센터 ☎ 051) 745-7258~9

다음글 다음글 11월, Culture Box와 함께하는 문화생활
이전글 이전글 청년 문화기획자로서의 첫걸음, 20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