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방문수
Today : 102
Total : 1,384,591
지역 예술단체 및 예술인의 순수 예술창작활동
  •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디지털 시대의 청년과 뉴 미디어, 사상인디스테이션에서 얘기해봐요
제목 디지털 시대의 청년과 뉴 미디어, 사상인디스테이션에서 얘기해봐요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91
등록일 2017-09-12 14:06:37
첨부파일
디지털 시대의 청년과 뉴 미디어, 사상인디스테이션에서 얘기해봐요
- 부산 청년문화 활성화를 위해 청년문화에 대한 강연과 네트워킹 자리를 마련


◯ 부산문화재단(대표이사 유종목)은 CATs 사상인디스테이션에서 오는 9월 13일 오후 7시부터 일곱 번째 청년문화 네트워크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주제는 ‘청년과 뉴미디어’로 다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발맞추어 진화하는 미디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7회차 청년문화 네트워크 포럼도 지난 포럼과 같이 강연과 청년 활동가 네트워킹으로 이루어져 있어, 청년문화 활성화 관심을 가진 사람들의 토론의 장이 될  예정이다.

◯ 해당 회차의 토론자는 ‘아프리카’ 플랫폼의 박현서 BJ, SNS 페이지인 ‘부산언니 TV'의 오세철 팀장, ‘부산의 달콤한 라디오’ 정욱교 PD, 국제신문 디지털 뉴스의 최현진 팀장이다. 해당 활동가들은 함께 부산 청년문화 활성화를 위한 뉴미디어의 상황과 향후 전망에 대해 이야기 할 계획이다.

◯ 강연이 끝난 뒤에는 토론자와 참가자 등 다양한 청년 기획자와 예술가들이 서로 네트워크를 만들어 갈 수 있는 네트워킹 파티가 마련되어 있다.

◯ 자세한 사항은 부산문화재단 홈페이지(www.bs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CATs 사상인디스테이션 페이스북(www.facebook.com/catssasan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51-316-7630.



 
다음글 다음글 지역인문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전글 이전글 풍요로운 문화예술·평생학습도시 부산을 위한 업무협…